2021년 상반기 고정가격(선정)계약 체결 안내(1차발송 알림 및 2차 변경사항)

작성자
이정민
조회수
2069
수정일
2021.08.06
작성일
2021.07.22

※ 2차 변경 사항

   1. 안내문 4페이지 : 미준공 발전소 관련
      - 미준공 발전소 중 준공 완료(설비확인서 발급 완료)된 발전소 변경계약 접수 방법 안내
      - 별도 공지사항 확인 필수


※ 1차 변경 사항

   1. 문구 추가(안내문 3페이지)

      ※ 모든 서류는 1개의 PDF 파일로 각각 첨부 원칙(이외의 파일은 “반려 대상”)

   2. 문구 추가(안내문 6페이지) : 계약방식 변경 요청 메일 내용 추가

     이메일 내용 : 사업자번호, 대표자명, 발전소 명, 계약 방식 변경 내용 작성


※ 수정 사항 : 계약서 1차 발송 알림 (1144건 발송 완료)

   7월29일까지 KPX 회원가입을 완료한 사업자분들은 필히 전자계약서 확인 부탁드립니다.


한국남부발전과 2021년 상반기 고정가격(선정)계약 경쟁입찰 낙찰된 사업자분들께서는

아래 내용 및 첨부파일을 숙지하시어 계약 체결 진행 부탁드립니다.

 

1. 계약 체결 일정

회원가입 : 2021. 7. 30. () 11:00까지 사업자 회원가입 완료

계약 체결 시작 : 2021. 8. 2. () 09:00부터 (회원가입을 한 사업자부터 순차적 발송)


    - 1차 발송 완료 : 1144건 (8월 2일 08:24)


계약 체결 기한 : 2021. 9. 15. () 18:00까지

* 기한 내 계약이 체결되지 않으면 계약을 체결할 수 없고, 계약이 무효화됩니다.

- 계약 기한 : 공급인증서 발급 및 거래시장 운영에 관한 규칙 제5장 제30항에 의거

- 계약 무효 : 공급인증서 발급 및 거래시장 운영에 관한 규칙 제5장 제3010호에 의거

 

2. 필요 서류 및 세부사항

첨부된 계약 체결 안내문 필히 확인

 

3. 계좌 등록 및 대금 지급

계약서 체결 이후 절차는 아래 일정에 따라 안내 예정이며 계약 체결 진행 여부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- 은행 계좌 정보 등록 : 2021. 8. 17 () 계좌등록방법 안내 예정(남부발전 REC 종합관리시스템 공지사항 확인 요망)

 

REC 시스템 변경으로 계좌등록 관련 서류 우편 제출 불가(추후 계좌등록 공지사항 확인)

* 계좌 등록 관련 서류 우편 제출에 따른 등록 지연, 서류 보존에 대한 책임이 없음을 알립니다.

 

4. 유의 사항

본 계약은 2021915() 18시까지만 체결할 수 있습니다. 어떠한 사유라도 예외 사항 없이 해당 일자 이후에는 계약 체결할 수 없음을 알립니다.

중대한 안내사항을 전달하기 위해 당사에서 각 사업자(혹은 업무담당자)에게 연락을 취할 수 있습니다. 연락이 닿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은 당사에서

책임지지 않으므로 설비확인서 및 입찰 당시 제출한 연락처 등의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본 공지사항 및 첨부된 안내문의 상세 내용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문제에 대해서는 당사의 책임이 없음을 알립니다.

계약 체결 기간 동안에는 담당자 및 고객센터 유선문의 폭주로 인해 연결이 어려울 수 있으니 사전에 필히 안내문 숙지하시기 바랍니다.


※ 사업자 배분 리스트는 New REC 종합관리시스템 공지사항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.

    (https://conrps.kospo.co.kr/service/main)


첨부파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