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nctId=bbs,fnctNo=95
한국남부발전, 중소기업 기술마켓 제품 현장 구매상담회 개최
- 조회수
- 118
- 수정일
- 2024.09.09
- 작성일
- 2024.09.09
□ 한국남부발전(주)(사장 이승우, 이하 ‘남부발전’)이 9일 부산 본사 대강당에서 '중소기업 기술마켓'(techmarket.com) 제품을 대상으로 현장 구매상담회를 개최했다.
□ 기술마켓은 중소·벤처기업의 신기술 도입과 공공기관 등에 자사 제품을 온라인으로 상세히 홍보할 수 있는 일원화된 플랫폼으로 현재 100개 이상의 공공기관이 참여하고 있으며, 올해부터는 참여기관도 증가해 구매 금액이 대폭 확대된다.
□ 남부발전은 중소기업 기술마켓 등록 제품의 심사기관일 뿐만 아니라 공공기관 중에서도 대표적인 기술개발제품 수요 기관이다.
□ 금일 상담회에 남부발전은 직접적인 구매 실무 기관으로서 발전소 관련 제품을 보유한 27개 기업을 초청해 ▲기술마켓 제도 안내, ▲부산 중기청 공공구매 교육, ▲결제전산원 상생결제 설명, ▲발전소 구매 담당자와의 1:1 매칭 상담을 진행했다.
□ 남부발전 최준영 상생협력실장은 "남부발전은 앞으로도 협력사들의 신기술이 시장에서 사장되지 않도록 기술개발제품 구매 뿐만아니라 공동 연구개발과 Test-Bed 제공에도 힘쓰겠다."라며, "구매상담회에 참여한 기업들과 같이 우수한 기술을 보유한 기업들이 매출 증대를 통해 양질의 일자리가 지속 창출되는 선순환 체계가 되도록 적극 협조하겠다." 고 밝혔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