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공공데이터 품질오류신고
공공데이터의 제공 및 이용 활성화에 관한 법률 제22조 (공공데이터의 품질관리) 에 따라
데이터 품질오류사항 신고 등 오류내용을 알려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.
품질오류 신고사항 처리관련 안내
한국남부발전 공공데이터 품질 사항에 대하여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.
- 품질오류 신고사항 처리는 ‘접수’ 단계 기준, 10일 이내에 처리함을 원칙으로 합니다.
- 품질오류 신고사항 처리 결과는 전자우편, 전화, 인터넷(답변) 등으로 통지하여 드립니다.
공공데이터 품질 오류 신고 절차
공공데이터 품질 오류 신고 처리상태는 3단계 (대기, 접수, 통지)로 구분되어 표시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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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p1. 대기
품질오류사항 신고 -
step2. 접수
담당자 확인
품질오류사항 확인 후, 접수사항에 대한 조치방안마련 -
step3. 통지
담당자 답변 통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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